제5회 유엔평화모델선발대회 성료

프레스뉴스 / 기사승인 : 2021-04-08 22:00:25
  • -
  • +
  • 인쇄


국제모델총연합회(김종훈 회장)는 3월30일(화) 오후 3시 중구 낙원동 에 위치한 ‘모두의 극장’에서 제5회 유엔(UN)평화모델선발대회를 사회김종하 개그맨, 장수애배우 겸 MC(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의 진행으로 비대면 행사로 개최 되었다.

본 대회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수차례의 연기 끝에 어힘든 여건 속에서도 코로나종식과 세계평화기원의 염원을 담는 마음으로 미즈 & 미시즈, 시니어, 일반부, 뷰티모델 부문으로 나뉘어 1부 식전행사와 2부 주요 행사를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였다. 제5회 유엔(UN)평화모델선발대회는 UN평화 취지에 발맞춰 2000년 제1회 대회를 개최한지 20여년의 세월이 흘렸으며, 이날 행사에서 국제모델총연합회 김종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축하객들과 함께하지 못하여 아쉽게 생각하지만,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시니어 세대들의 새로운 열망과 성원과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모델 대회는 일반적인 모델 대회나 미인 대회의 성격이 아닌  주부들과 어르신들에게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과 활력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서 중년과 노년의 삶에 활기와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는 일에 누구보다 보람과 행복을 주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한다.”고 김종훈 회장은 말을 맺었다.

일반부 박은지양(전주대학교 중국어학과에 재학 중)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본선에서 최종 선발된 모델들은 UN평화사절단,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고 한다.



국제모델총연합회는 3월30일(화) 오후 3시 ‘모두의 극장’에서 제5회 유엔(UN)평화모델선발대회를 비대면 행사로 개최 하였으며, 정우순 조직위원장은 “신록의 계절에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아쉽지만, 모델문화에 대한 열망에 참여한 모델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유엔평화모델홍보대사로 임명되시는 분들은 세계오지에 소외되고 고통 받는 분들을 헌신적으로 봉사하는데 홍보대사로서 역할의 소임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심사위원장으로는 김철 ㈜엘에스텍 회장/대표와 이현서 엘리자리 헤어살롱 대표(스페셜 스타일리스트 엘리자리)가 뷰티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20여 분의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기준 하에 치러졌다.
특히, 김종훈 회장은 자신의 노래 '갈팡질팡하지마'를 불러 몸소 시니어의 열정을 보여주는 산증인의 모습을 보여주어 참가자들에게 도전에 자신감을 고취 시켜 주었으며, 1부 식전 행사에서 이강철 시인이 쓴 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아리랑”을 축시로 낭송하고, 백현애 소프라노의 아리랑 곡조에 맞추어 부른 축가는 코로나 극복의 의지와 염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김종훈 회장은 1974년 제1회 한국모델 콘테스트 대상 수상을 계기로 모델 계에 입문했으며, Cf 오비맥주 시티즌 제일모직 캠브리지 등 많은 기업체 전속모델, 패션쇼, 헤어쇼, 한복쇼 등 500여회 기획·연출자로 활약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70~80년대 가수 겸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고, 현재 각종 국제 교류문화 행사에서 가수 겸 모델이자 공연기획자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수상경력으로는 김대중 대통령 표창장, 문화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등 20회 이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특히, ‘사랑이 담긴 거리’라는 노래로 김종훈과 비너스의 패션모델, 워킹그룹으로 KBS쇼쇼쇼, MBC쇼2000 등에서 최고스타이자 화제의 히로인으로 각광을 받았다. 부산에서 주최한 MBC 10대 가수상을 수상했다.(나훈아.남진.조용필.김종훈.이용.윤신애.이은하.혜은희.바니걸스.남궁옥분)



또한, ‘연예인뉴스’ 월간지발행, 제1회 연예인뉴스전속 모델대회를 시작으로 메카모델대회 14회, 썸머모델대회 12회, 월드유니버시티 3회, UN평화모델 5회 개최로 꾸준한 활동이 전개되고 있으며, 출신연예인으로 탈랜트 구본승, 유준상, 신애, 전수연, 정소영, 가수 백지영, 개그맨 황재성 등 스타로 활동하고 있다. 해외공연 160여회를 소화해낸 한류열풍의 진정한 원조라고 할 수 있다.

후원에는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에서 진행 및 스텝으로 봉사했으며, 축하공연은 여성4인조 시니어그룹 레이디돌과 배우 겸 MC 장수애의 '곡명 순이예요' 축하공연이 돋보였으며,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뷰티엔패션(김태후 대표이사),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이사), 월간문화(최수현 대표이사)가 함께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국제엔젤봉사단)]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