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핸드메이드 디자이너 백 브랜드 호재(Hoze)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홀리데이 에디션 노엘(Noel) 백을 론칭했다.
홀리데이 에디션 노엘 백은 디자이너 백 브랜드 호재의 클래식 무드를 위즈위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퀘어 토드 백이다.
연말 연시를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사이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백은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이 뛰어난 슈렁큰 가죽을 사용,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제작해 모임이 많은 연말에 어떠한 룩과도 조화를 이룬다.
특히 함께 출시된 참(Charm) 액세서리는 들고 다니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호재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건강·복·열정·행운을 기원하는 4가지 메시지를 담았다. 가격은 20만원 대다.
한편 위즈위드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대상으로 4가지의 Season's Greetings CHARM을 랜덤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BOX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공식 홈페이지(www.wizw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엘 백(사진제공=위즈위드)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영웅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프레스뉴스 / 25.12.02

경남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 이사회 및 진주 국제포럼 발전방안 간담 가져
정재학 / 25.12.02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