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뷰잉파티를 개최한다.[사진=슈퍼이블 메가코프] |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전 세계 모바일 e스포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자사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와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력하여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뷰잉 파티는 오는 17일 개최되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결승전을현장에서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팬들의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국,일본의8개 코카-콜라 파트너 극장에서 대형 화면으로 보다 생동감 넘치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시청할 수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한국을 포함해벨로루시,칠레,러시아,태국,브라질 등 총 10개 지역에서는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장소를 지정하여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랜파티를 진행한다.
한국은 12월 17일 오후 5시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O2O서비스기업 '나우버스킹'에서 관람 이벤트를 진행하며모든 참가자들에게 ▲베인글로리 캐서린 스킨, ▲코카-콜라 음료, ▲팬아트로 제작된 캘린더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e스포츠 GM 에반 덴바움(Evan Denbaum)은 "코카-콜라 전용 극장 및 세계 각 지역의 랜파티에서도 싱가포르의 현장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베인글로리의 역사상 가장 큰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5V5' 모드 공개에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알방 데셸롯(Alban Dechelotte)은"'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을 즐기는 많은 팬들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베인글로리 e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랜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인글로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은 12월 14일에서 17일까지 싱가포르 칼랑 극장에서 진행되며 신규 '5V5' 모드에 대한 세부 내용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용인특례시, ‘신갈오거리 스마트도시재생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농식품부, 제주도(간편식품), 구미시(스마트 제조)에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