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리은행)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16일 우리은행은 지난 3월 실시했던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 기념,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은 지난 3월 충남 아산에서 열린 여자프로농구 리그에서 11번째 정규리그 우승 및 6시즌 연속 정규리그 우승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15일 서울시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조운행 우리은행 영업지원부문장, 이동연 부행장, 위성우 위비여자농구단 감독, 전주원 코치, 임영희 선수 등 관계자와 경품 당첨된 고객들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무선 청소기 등 경품과 우승모자, 친필 싸인 기념 티셔츠, 싸인볼을 받았다.
최근 우리은행과 재계약한 위성우 감독은 “우리은행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가 위비농구단 우승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악착같은 특유의 팀 컬러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여자프로농구 최강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과의 인연이 더욱 깊어지게 됐다. 다음 시즌에도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모바일 쿠폰과 경품을 당첨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일·가정이 균형 잡힌 도시로… 대전 대덕구, 가족친화 우수기관 재인증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운영행정위원회, 조례안 및 관리계획안 등 10건 심사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철원군 2025년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218억 6천만원 지급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울산교육청, 지역 최고경영자 만나 직업계고 취업 활성화 머리 맞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도시재생 센터장·중간관리자 연합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