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대해상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현대해상이 청소년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청소년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19일 경기 성남시 효성고등학교에서 500여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주 사소한 고백-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를 개최했다.
‘아주 사소한 고백’은 현대해상이 청소년들에게 마음속의 이야기를 털어놓고 소통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부, 청예단과 함께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는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현대해상이 중∙고등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의 고민을 담은 ‘고백엽서’의 사연을 공유하고 소통과 치유의 시간을 함께 나누는 토크 콘서트이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겪었던 적응 문제, 예민한 시기인 고3 수험생 언니와의 잦은 다툼에 대한 미안함과 애틋함 등 솔직하고 다양한 사연을 담은 ‘고백엽서’가 소개돼 많은 학생의 공감을 얻었으며, 아버지가 콘서트 무대에 깜짝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의 진로를 고민하는 자녀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펼쳐졌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현대해상은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 뿐만 아니라, 교내에서 다양한 소통 강화 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실천하는 모임인 ‘아사고 동아리’ 등 다양한 ‘아주 사소한 고백’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가능한 청소년 소통문화를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이순신의 도시, 서울 중구 '이순신1545'로 제3회 한국 공공브랜...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군산시 교육발전특구 시범사업 2년 차, 지역교육혁신의 결실을 맺다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경기도서관, 6일 음악·책 결합한 '사운드 오브 플래닛' 토크형 음...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양천구, 2026년도 예산안 1조 103억 원...주민체감사업 중점투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경기도교육청 '현장에서 교직원도 즉시 활용 가능!' 학교별 맞춤형 ...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에 반도체 1000조원 투자된다…용인은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