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3일, 제19지원사령부 사령관 Steven L. Allen 준장(가운데) 을 비롯한 최고 지휘관들은 영내에서
대구시의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위해 자체제작한 현수막 앞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대한민국, 대구 – 대구시의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극복에 적극 협력해온 주한미군 제19지원사령부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함께 마스크써요 대구!’ 캠페인에 동참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대구시에 보냈다.
지난 23일, 제19지원사령부 사령관 Steven L. Allen 준장을 비롯한 최고 지휘관들은 영내에서 대구시의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위해 자체제작한 현수막 앞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제19지원사령부는 흔들림없는 한미동맹과 대구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코로나 위기를 함께 극복해나가기 위해 이 현수막 들을 부내 내부와 외부에 게시할 예정이다.
대구에 본부를 둔 주한미군 제19지원사령부는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다양한 교류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 코로나 위기를 맞아 대구시와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왔으며, 지난 3월 대량확진자가 발생했던 달서구 한마음 아파트 및 두류도서관 등의 방역활동에 참가했다. 지난 3월 ‘힘내요 대구’ 캠페인과 6월 ‘Stay Strong’ 캠페인에도 동참하여 지역의 위기극복 노력에 적극 협력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배영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이은미 의원, 실적 기반 지방보조금 지급 이뤄져야
류현주 / 25.12.01

광주/전남
곡성군‘옥과 맛있는 김치’ 9년째 김치 기부로 따뜻한 사랑 전달
박정철 / 25.12.01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