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의성군청 |
의성군은 ‘의성진’브랜드 농산물의 가치 상승과 수요 증가에 맞추어 공동브랜드 의성진 포장재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해 대비 2억원이 증액된 7억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하여 농산물 유통과 품질 향상을 위한 지원을 강화한다.
‘의성진’은 의성군을 대표하는 농산물 브랜드로, 지역 내 생산유통통합조직을 통해 공동출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의성농산물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은 농산물의 품질을 향상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유통비용과 농가 경영비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포장재 지원사업 확대를 통해 의성 농산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농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며, “이마트, 쿠팡 등 대형 유통망을 통해 의성진 농산물이 전국적으로 더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미래교육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의 결실' 경기도교육청 교육시설...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엄마의 사랑, 이번 생에는 포기” 전세계인...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2026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신년인...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
'수퍼사이클 반도체' 수출 날았다… 1월 중순 수출 15% 증가
류현주 / 26.01.21

문화
성동지역노후준비지원센터, 2026년 일·활동 및 노후준비박람회 성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