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광군 관내 중학교 ‘직업 탐방 및 골프 체험학습’ 지원 |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 2014년도개장한 뒤로 매년 지역사회와 소통 및 상생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봄의 길목을 지나 온세상이 푸르름으로 가득찬 5월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30일 관내 법성중학교 학생들에게 자유학기제 지원 일환으로 ‘골프장 직업탐방 및 현장체험학습’의 장이 열렸다.
학생들이 푸른 잔디를 밟으며 미래의 골퍼에 대한 꿈과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농번기를 맞이하여 인근마을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추진하였고, 영광군과 합동으로 깨끗한 국토 만들기를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코로나19 엔데믹으로 접어드는 시점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민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상생협력 해 나가겠다” 밝혔다. 골프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선도해 나가는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 전남지역 대중골프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해남 관광 1,000만 시대 ‘눈앞’ 지난해 985만명 해남찾았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반도체 정책은 흔들림 없이, 국가경쟁력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장, 반도체 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