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용인특례시 관광발전을 위한 의원연구단체 회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병민, 장정순, 황재욱, 남홍숙, 유진선, 신현녀 의원 |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용인특례시 관광발전을 위한 의원연구단체」는 29일 전라남도 여수시의 관광산업 등에 대한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이날 황재욱 대표를 비롯한 의원연구단체 회원들은 여수시 관광과 직원 등과 지역 특화 관광산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여수시의 관광자원 활용 현황을 전해 듣고, 용인시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황재욱 대표는 ”이번 연구단체 활동은 여수시가 가진 관광자원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잠재된 관광자원을 발굴해 용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원연구단체 「용인특례시 관광발전을 위한 의원연구단체」는 황재욱(대표), 황미상(간사), 남홍숙, 유진선, 장정순, 김병민, 신현녀, 이상욱, 이윤미 의원(9명)으로 구성됐으며, 용인특례시 도시가치 향상과 관광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관광객은 얼음속 산천어를 낚고 화천은 관광객의 마음을 훔쳤다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경기도, 밤사이 도 전역 눈 예보에 1일 17시 비상1단계 대응
프레스뉴스 / 26.02.01

문화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프레스뉴스 / 26.02.01

경제일반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프레스뉴스 / 26.02.01

사회
“가스안전장치 무료 설치 해드립니다” 경기도, 안전취약계층 대상 신청 접수
프레스뉴스 / 2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