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 제57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7.22.~26까지 경남 김해시 김해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7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 3위에 올랐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개인전에서 김은빈(-62kg급)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신정은(-73kg급)선수는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이에 종합 3위를 수상하였으며, 김은빈 선수는 각 체급별 우승자 중 최다 득점자에게 수여하는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였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국내 전국대회 중 가장 권위있는 대회인 대통령기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 각자 부상을 안고 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 해준 선수들에게 고맙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있을 대회도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도민체전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우리 군의 위상을 높여준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있을 경기도 최선을 다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