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성수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1)은 16일 경기도체육회 감사장에서 진행된 경기도체육회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노후화된 시설에 대하여 개선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경기도 사격테마파크는 경기도체육회가 도립체육시설 및 도체육회관 위·수탁 관리 운영권을 GH로부터 재이관받아 2023년 9월 1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김성수의원은 가파른 계단, 사격테마파크로 들어가는 입구의 판자나 철 등이 그대로 노출, 정비되어 있지 않은 입구 경사면 등 여러 위험 요인들을 지적하고 시설 개선에 대한 시급성을 강조하며 적극 개선을 촉구했다.
덧붙여, 사격테마파크 운영을 관광상품 개발 등 경기도민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 활성화와 연계하여 검토하길 바란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 현재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예매 사이트에 대하여 개인이 예매할 수 없도록 되어있는 시스템과 예매 절차의 복잡성을 지적하며 이용객들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달라”고 당부하며 질의를 마쳤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안양시의회 음경택 의원, “민생경제 회복, AI기반 스마트시티 조성 등 성공적 추...
류현주 / 26.01.29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공인중개사법' · '주차장법' · ...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강원특별자치도, 도정 최초 생중계 업무보고…“도정 성과 도민이 체감해야 의미”
프레스뉴스 / 26.01.29

국회
전북도의회 교육위, 교육국 및 직속기관 상반기 업무보고
프레스뉴스 / 26.01.29

국회
전북도의회 경제산업건설위원회, 도 새만금해양수산국 소관 상반기 업무보고 청취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행정안전부,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정책으로, 사회연대경제 민간자문단 위촉
프레스뉴스 / 26.01.29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탈취 입증장벽 허문다… '한국형 증거개시 제도'...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