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천군의회 롯데글로벌로지스 방문 |
진천군의회는 21일 롯데글로벌로지스(주) 중부권 메가허브터미널을 방문해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방문은 관내 주요 기업 현장 방문, 간담회를 통해 군 의회의 기업 이해도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방문 일정은 △롯데글로벌로지스(주) 중부권 메가허브터미널 현황 및 사업 설명 △간담회 개최 및 애로사항 청취 △중부권 메가허브터미널 홍보관 및 물류 라인 투어 등으로 진행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주)는 초평은암산업단지에 지난 2022년 1월 중부권 메가허브터미널을 오픈하여 택배 사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지역 사회 환원 사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지역과 함께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동현 군의회 의장은 “1인 가구 증가와 편리한 온라인 쇼핑 등의 영향으로 택배업을 포함한 물류 산업의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욱 세계적인 물류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기업의 높은 브랜드 가치만큼 우리 지역사회의 가치를 높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글로벌로지스(주) 중부권 메가허브터미널은 초평은암산업단지에 위치해 택배업, 물류터미널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7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전주의 새로운 변화 이끌 ‘제10기 청년희망단’ 출발!
프레스뉴스 / 26.01.3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또 럼 베트남 당서기장 연임 축하 통화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부산 자립준비 청년 첫걸음에 보탬… 대한건설협회 부산광역시회, 성금 2천만 원 전...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최교진 교육부장관, 학교 현장의 헌법교육 강화를 위해 관계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남양주시, ‘2026년 설명절 지원사업’ 배분금 2,020만 원 전달받아
프레스뉴스 / 26.01.3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국내 외국인 유학생의 지역 중소기업 연계 지원 모집 공고
프레스뉴스 / 26.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