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는 오는 15일까지 청소년 자기주도캠프 ‘배틀트립’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 자기주도캠프 ‘배틀트립’은 총 3팀을 선발하며 한 팀 당 최소 4명에서 최대 8명으로 구성하도록 했다.
배틀트립은 신동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이 직접 1박 2일 일정을 계획하고 캠프에 참여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적인 특성으로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하기 힘든 학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청소년들이 기획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문화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소년 자기주도캠프 ‘배틀트립’ 참가는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에서 신청 서류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주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캠프를 기획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더 넓은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기회 제공으로 1박 2일 캠프를 통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과 성취감 또한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세대를 잇는 따뜻한 뿌리, 마포구 서강실뿌리복지센터의 새 출발
프레스뉴스 / 25.12.04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이성룡 의장, 2026년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최충규 대덕구청장 “신일지구 산업단지 조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김동연 경기도지사, “여주 가남 산단 ’27년까지 조성 완료. 기업 유치에도 최선...
프레스뉴스 / 25.12.04

충북
옥천군, ‘교동호수 관광명소화사업' 준공으로 새로운 야간관광명소 탄생 예고...
류현주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