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임실군연합회, 옥정호 순환도로 장미 꽃길 조성
생활개선임실군연합회는 12일 군의 대표적 관광 명소인 옥정호 순환도로변을 찾아 쾌적하고 아름다운 장미 꽃길 조성을 위해 장미식재 및 제초작업 등 환경정화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전국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지방도 749호선인 옥정호 순환도로에 심어진 덩굴장미 주변 잡초제거와 쓰레기 수거를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37명의 생활개선 회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옥정호 순환도로는 도심에서 접근성이 용이하고 주위 맛집과 뛰어난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어 낭만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을 받는 등 매년 힐링을 즐기는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
성문자 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장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마다하지 않고 도로변 제초작업과 장미 유인 등 환경정화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심민 임실군수는 “앞으로도 옥정호 순환도로가 다시 찾고 싶은 으뜸 관광지로 거듭나고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쌓아갈 수 있도록 행정에서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참석
류현주 / 25.12.03

경기남부
안산시, 경제사절단 꾸려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장현준 / 25.12.03

경기북부
경기도, 2025년 지방하천 정비·유지관리 우수 13개 시군(여주시·연천군·평택시...
류현주 / 25.12.03

사회
경북교육청, ‘2025 ChatGPT·Perplexity 활용 학교관리자 AI 역...
프레스뉴스 / 25.12.03

경제일반
임금체불 없는 근로환경…구미시 노사민정, 상생협력 강화한다
프레스뉴스 / 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