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매니아, 안성시서부무한돌봄에 ‘사랑의 라켓 나눔’ 실시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11일 배드민턴매니아와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한 ‘사랑의 라켓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체육활동을 통해 신체 건강을 증진하는 데에 도움되고자 기획했고 일회성 지원이 아닌 매월 정기적으로 라켓 기부와 수리도 지원 할 예정이다.
이날 기부한 배드민턴 라켓 20채는 지역의 아동, 청소년,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또한, 관내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들에게 사용하지 않는 라켓을 기부 받아 다시 재정비해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드민턴매니아 최은정 대표는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활기를 찾고 더 건강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유성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따듯한 나눔을 주신 배드민턴매니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 받은 라켓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우리 이웃들이 건강한 봄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김동연 지사 “교통은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민생 과제”... 158만명 선택 ‘T...
장현준 / 25.12.03

사회
경기도교육청, 학교 현장 혼란 최소화한다...교육공무직원 노동조합 총파업에 전력 ...
프레스뉴스 / 25.12.03

경기북부
경기도, 2025년 지방하천 정비·유지관리 우수 13개 시군(여주시·연천군·평택시...
류현주 / 25.12.03

정치
이 대통령, '12·3 비상계엄' 특별성명… "계엄극복 국...
류현주 / 25.12.03

경제일반
울산경제자유구역청복합특화지구 개발로 울산 서부권 신성장 거점 본격 추진
프레스뉴스 / 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