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농산물 가공품 공동브랜드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남해군은 지난 14일 남해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농업기술센터 박재철 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과 농산물가공협동조합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해군 농산물가공품 공동브랜드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농산물의 기능적 소비시대에서 기호적 소비시대로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우리 지역 실정에 맞는 농산물 가공 상품 공동브랜드 개발을 위해 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중간보고회에서는 용역 착수 후 지금까지 추진한 공동브랜드 개발 전략 및 방안, 도출된 브랜드 네이밍 후보 및 패키지 디자인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고 농업기술센터 직원 및 조합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네이밍 후보에 대해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남해군은 보고회 결과를 바탕으로 네이밍 후보 및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추가보완하고 소비자 대상 온라인 선호도 조사, 디자인의 권리 확보 등을 적극 추진해 7월까지 용역을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후 개발된 공동브랜드는 남해군 농산물 가공품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대표브랜드로 활용된다.
남해군은 공동브랜드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농산물 가공품의 신 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프레스뉴스 / 25.12.02

경남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 이사회 및 진주 국제포럼 발전방안 간담 가져
정재학 / 25.12.02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