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생거진천 문화축제 테마 공모
진천군은 오는 6월 22일까지 진천 지역 대표 축제인 ‘생거진천 문화축제’에 대한 테마 공모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문화축제에 대한 주민 관심도 높이고 축제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려 모두가 찾고 싶어 하는 명품축제로 거듭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내용은 매년 10월 열리는 진천군 축제의 테마 명칭 대표 프로그램 제안 등이다.
접수된 제안은 6월중 1차,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5건을 선정할 계획이며 당선작은 올해 축제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방문, 우편, 전자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군청 문화홍보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우리군 대표 축제인 생거진천 문화축제가 지역주민은 물론 진천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독창적이고 참신한 축제로 다시 태어나길 기대한다”며 “지난해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인해 축제가 취소 됐었던 만큼 내용을 더욱 알차게 준비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오전까지 '비'...충청·남부 시간당 2...
강보선 / 25.10.16
경남
세계유산 함안 말이산고분군서 5세기 아라가야-신라 교류 증거 확인
정재학 / 25.10.15
국회
심민섭 장성군의회의장,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챌린지’ 동참
프레스뉴스 / 25.10.15
경제일반
이복원 경제부지사, 충북과학기술혁신원 방문... 과학기술 혁신 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