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봉산면 자원봉사회가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합천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합천군 봉산면 자원봉사회가 지난 12일 봉산면 복지회관에서 관내 어르신 20여 명을 모시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순옥 정심회 회장, 이정임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및 안부를 일일이 확인하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에 동참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미역국, 잡채 등으로 차린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바쁜 와중에도 이런 행사를 준비해줘서 감사하고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전순례 봉산면 자원봉사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자원봉사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길환 봉산면장은 “봉산면 자원봉사회가 올해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맡아 추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도와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ta7528856@naver.com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대구시교육청, 유관 기관 2곳과 ‘E-Waste Zero, 순환자원 회수’ 업무협...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행정안전부, 대한민국 AI 민주정부 클라우드 세계 1위 기업 아마존 만나다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최교진 교육부장관, 전국 국·공립대학교 총장협의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제주 해녀의 전당 건립사업 국비 6억 5,000만원 확보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광주광역시 서구, 국무총리 초청 ‘K-국정설명회’ 성황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