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6회 강좌, 웃음과 감동 속 성황리 마무리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함안군은 19일 오후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인기 코미디언이자 방송인 김영철 씨를 초청해 제176회 함안군민대학 강좌를 열었다.
![]() |
▲함안군은 19일 오후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인기 코미디언이자 방송인 김영철 씨를 초청해 제176회 함안군민대학 강좌를 열었다. (사진=함안군) |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좌에는 군민과 공무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영철 씨는 개그맨의 꿈을 이루기까지의 도전과 실패, 방송 활동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청중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소통 시간이 이어졌다. 한 군민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했던 이야기가 큰 울림을 주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대학 강좌가 긍정적이고 유쾌한 삶의 자세, 그리고 도전 정신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마련해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민대학은 군민의 교양 증진과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위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12월 11일에는 이호선 교수를 초청한 강좌가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
프레스뉴스 / 25.10.13
스포츠
페럼클럽 ‘최다 우승자’ 함정우, ‘2025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3년 연속 우승...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프레스뉴스 / 25.10.13
문화
소방청, 미래 재난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AI 전담조직 가동
프레스뉴스 / 2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