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5년 수암도서관 겨울방학특강(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수암도서관에서는 학생들의 2025년 겨울방학 기간을 맞이해 겨울방학특강 2개 강좌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강좌는 ‘알랑똥땅 그림책 상상놀이터’와 ‘뭉글뭉클 그림책 창의놀이터’ 등 2개다.
‘알랑똥땅 그림책 상상놀이터’는 6~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그림책을 활용한 상상력 자극 책놀이와 표현활동으로 아이들이 책을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몽글뭉클 그림책 창의놀이터’는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그림책 놀이로 창의력을 키우고, 친구들과 소통하며 사회성을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두 강좌 모두 내년도 1월 11일부터 2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총 5주 과정의 강좌이며, 수강료는 무료지만 별도의 재료비는 1만 원이 소요된다.
접수는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하면 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암도서관으로 전화 문의하거나 안산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한국도자재단, 창작부터 사업화까지 잇는 공예문화산업 정책 본격 추진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상주시 수열에너지 사업 현장 방문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기획]돌봄부터 진로까지…고양시, 학생 성장 맞춤형 '고양 EDU-로드맵&...
프레스뉴스 / 26.01.19

경남
거창 가조면, 산불 예방 활동 전개... ‘제로화’ 총력
박영철 / 26.01.19

연예
[SBS 베일드 컵] B1A4 출신 가수 겸 배우 ‘진영’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프레스뉴스 / 26.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