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바르게살기운동하동군여성회는 지난 19일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사진=하동군) |
이번 행사는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18명을 대상으로 정성이 담긴 생일상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여성회는 이날 어르신들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가수를 초청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장수 어르신들의 노래도 함께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회원들은 생신상을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어르신들의 자녀가 된 마음으로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탕국, 삼색나물, 잡채, 수육, 생선구이, 과일 등으로 구성된 상을 차렸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매년 홀로 쓸쓸한 생일을 보냈는데 올해는 많은 사람이 축하해 주어서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권말자 회장은 “인정 넘치는 사회, 더불어 사는 사회 구현을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에 어르신들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행사가 이어지길 희망하며 참석해 주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본예산안 심사 완료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남북 간 적대와 대결 종식은 우리의 시대적 과제"...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아산시의회, 제3회 추경 2조 2,347억 원 확정… 총 32건 안건 처리
프레스뉴스 / 25.12.02

경남
진주 K-기업가정신재단, 이사회 및 진주 국제포럼 발전방안 간담 가져
정재학 / 25.12.02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