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술로 차오르는 월피 틴틴 성과공유회(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예술로 차오르는 월피 틴틴’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월피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예술로 차오르는 월피 틴틴’은 관내 초등학교·중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문화·예술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서울예술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6주간 다양한 예술 체험 학습을 진행했다.
이날 성과공유회는 프로그램 참여 학생 90여 명 및 학부모 등 200여 명이 함께 자리했다. 이날 학생들은 ▲밴드(보컬, 기타, 키보드, 드럼 등) ▲케이팝(K-POP) 댄스 ▲사물놀이 ▲무대 미니어처 만들기 작품 전시 등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서울예술대학교 선배들과 교류하며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를 직접 배울 수 있어서 미래 직업을 선택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됐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관심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김철진 경기도의원, 더불어민주당 2026 지방선거 기초단체장 출마예정자 교육 수료...
류현주 / 26.01.20

경기남부
안양시, 아크로베스티뉴 청년임대주택 입주자 79세대 모집
장현준 / 26.01.20

금융
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은퇴준비 신호등·은퇴 MBTI』 서비스 출시!
류현주 / 26.01.20

사회
'더 큰 행복 포천시가족센터' 중장기 가족 지원 정책 체계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담양군, 생활 불편․안전 문제는 '담양군 민원톡'으로 해결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