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행복한 가정 만들기’주제 소통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산청군은 지난 18일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산청 힐링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산청군은 실내체육관에서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산청 힐링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사진=산청군) |
이날 행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이동상담 전문가인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승화 산청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지역주민 학생 등 900여이 참석했다.
토크 콘서트는 ‘모두가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주제로 가족 간 올바른 소통방법에 대한 강연이 이뤄졌다.
오 박사는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말을 핵심으로 전하며 “내 마음을 파악하고 잘 전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등 가족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쉽고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강연을 이어갔다.
이어 사전 신청을 통해 받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져 고민을 해결하고 마음에 위로가 되어주는 조언을 구하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가졌다.
강연에 참석한 한 군민은 “산청에서 오은영 박사의 강연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강연을 들으며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알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