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능곡도서관, 나만의 예술 작품 성인 힐링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사진=시흥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 능곡도서관은 오는 6월에 ‘예술(미적 작품 창조 활동)’을 주제로 한 성인 치유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성인들의 일상에 긍정의 힘과 활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강좌는 이끼 정원(테라리움) 만들기와 손뜨개 만들기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자들은 작품을 완성하면서 긍정적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6월 11일부터 12일(오전 10시~12시)에는 책과 함께 소소한 일상과 이야기를 나누는, 감성 수제 작품을 완성하는 ‘손뜨개 카드 지갑’ 만들기가 진행된다. ▲6월 18일(오전 10시 30분~12시)에는 그림책을 통해 자신의 현재 감정을 읽고 치유의 시간을 갖는 ‘나만의 이끼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 강좌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책과 관련된 지적 대화와 소소한 행복감을 나누며 ‘나만의 예술작품’을 만드는 활동으로, 참가자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참가 신청은 6월 3일부터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 → 참여 마당 → 도서관 소식’을 참고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능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혼자 견디던 노년, 이제는 마포 효도숙식경로당에서 함께 웃는다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종로구, 병오년 맞이 '동 신년인사회'… 주민 소통 강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다음 10년을 향한 도약" 청주시립미술관 2026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용인특례시, '알리바바닷컴 용인브랜드관' 입점 기업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