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9일 시청에서 ㈜합동상회 및 (사)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와 함께 식자재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9일 안산시청에서 ㈜합동상회 및 (사)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와 함께 식자재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합동상회는 상록구에 위치한 식자재 유통기업으로, 지역 어르신을 위한 나눔활동을 고민하던 중 식자재 지원을 결정했다.
이번 지원으로 채소류 등 500여만 원 상당의 식자재가 상록구 내 120개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합동상회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무더운 여름철 경로당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르신들을 향한 ㈜합동상회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민관이 함께 어르신을 돌보는 지역 복지의 좋은 선례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울산 남구,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경제분야 우수상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남
진주YMCA·지역 11개 기관, 2,300kg 김장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정재학 / 25.12.01

정치일반
김경희 이천시장, 시정연설 통해 2026년도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