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산시, 수정한증막사우나로부터 성금 100만원 기탁(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3일 수정한증막사우나(대표 서영자)로부터 아동공동생활가정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수정한증막사우나는 월피동에 위치한 공중목욕탕으로 지난 2022년부터 아동공동생활가정을 위해 매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요보호 아동에게 매달 20만원씩 2년간 정기후원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서영자 대표는 “작은 도움을 통해 여러 사정으로 가정의 돌봄을 받지 못하고 있는 아동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매년 보호아동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안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공동생활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함안군, 저소득층 국민임대주택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정재학 / 26.01.2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