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RCY서 크리스마스 선물 기탁받아(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RCY(위원장 박팔문)로부터 관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사랑의 선물 상자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RCY는 대한적십자에서 운영하는 범세계적 청소년 단체로 취약계층 지원활동, 환경캠페인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제공받은 크리스마스 사랑의 선물 상자는 ▲담요 ▲쿠션 ▲텀블러 ▲보조배터리 등 겨울과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선물 상자는 친부모의 부재로 친인척이나 일반가정에서 보호받고 있는 가정위탁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팔문 위원장은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지역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열심히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선물 상자를 전달해 주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RCY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시민들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누구나 돌봄’, 올해부터 경기도 31개 시군 전체로 확대. 지난해 이용자 1만 ...
강보선 / 26.01.19

사회
문턱은 낮추고 온기는 높였다...사람을 향한 마포구 도서관
프레스뉴스 / 26.01.19

문화
충북도, 2026년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결핵검진 실시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군산시, 2026년 수산 분야 외국인 계절근로자 고용주 수요조사 실시
프레스뉴스 / 26.01.19

경남
거창 가조면, 산불 예방 활동 전개... ‘제로화’ 총력
박영철 / 26.01.19

연예
[SBS 베일드 컵] B1A4 출신 가수 겸 배우 ‘진영’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프레스뉴스 / 26.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