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 참가, 동호인 화합과 배구 저변확대에 기여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제5회 진주시장배 배구대회’가 지난 2일 진주실내체육관(초전동)에서 40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
| ▲‘제5회 진주시장배 배구대회’가 지난 2일 진주실내체육관(초전동)에서 40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진주시) |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배구협회(대표 김병윤)가 주관하며 진주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배구 종목 활성화와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우수선수 발굴의 장을 마련하고자 열렸다.
개회식에서는 배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진주시배구협회 곽동묵 부회장이 진주시장 감사패를 받았으며, 김진철 부회장은 진주시체육회 공로패를 받았다.
경기는 국민생활체육 9인제 배구경기 규칙을 준용하여 남자부, 여자부로 나누어 치러졌다. 경기 결과에 따라 각 부별 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에게는 트로피와 시상금이 지급되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시장배 배구대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기쁘다. 이번 대회를 통해 배구 동호인 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고, 동호인들의 실력 향상과 배구 저변확대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일·가정이 균형 잡힌 도시로… 대전 대덕구, 가족친화 우수기관 재인증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운영행정위원회, 조례안 및 관리계획안 등 10건 심사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철원군 2025년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218억 6천만원 지급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울산교육청, 지역 최고경영자 만나 직업계고 취업 활성화 머리 맞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도시재생 센터장·중간관리자 연합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