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자살예방센터, 살구랑 카톡 친구하자!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자살예방센터는 3월 한 달간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지난해 ‘제5차 자살예방계획’을 수립하며 ‘자살은 예방 가능하다’는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센터에서는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해 매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시민들에게 사업 관련 소식과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안산시자살예방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이벤트 글을 친구에게 공유한 후 구글폼에 접속해 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하 안산시자살예방센터장은 “시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SNS를 활용해 자살예방 관련 올바른 정보를 편하고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기획예산처, 혜택이 커진 '모두의 카드(K-패스)' 신청, 27개 ...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행정안전부, 대규모 재난피해자 통합 지원 및 회복을 위한 제도 마련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양평군, ‘2026년 용문면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전북교육청 유정기 권한대행, 방학 중 유아 돌봄 현장 점검·격려
프레스뉴스 / 26.01.20

국회
충북도의회 이양섭 의장“도민 체감 정책으로 의회 책임 다 할 것”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AI주도시대, 읽고, 걷고, 쓰는 교육의 미래’ 특별 ...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