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화동산교회, 정왕본동에 희망상자 전해(사진=시흥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시화동산교회는 지난 9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희망상자 30상자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래천)에 전달했다.
시화동산교회는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왔으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교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속적인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의 연대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은 “이번 후원은 이웃을 위한 사랑의 실천이며,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박래천 정왕본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활동이 지역사회를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라며 “후원받은 물품은 주민들에게 신속히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번에 전달된 물품을 지역 내 어려운 가정과 고령자, 저소득층 가구에 배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한국노총 소방노조가 뽑은 ‘Best 도의원’ 선정
강보선 / 25.12.04

충북
옥천군, ‘교동호수 관광명소화사업' 준공으로 새로운 야간관광명소 탄생 예고...
류현주 / 25.12.04

경기남부
[포토 뉴스] KTR 시흥 바이오메디컬연구소 기공식…2029년 준공 목표
장현준 / 25.12.04

사회
국립 나주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산학연 ‘원팀’ 쾌거
프레스뉴스 / 25.12.04

문화
김천시, '통합보건타운'으로 지역보건 의료서비스의 새 시대 연다
프레스뉴스 / 25.12.04

국회
[기획보도]안양시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로 본 과제와 방향②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