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난 23일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선부3동 통합 공공청사 건립관련 주민설명회(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3일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통합 공공청사 건립과 관련해 주민의견을 청취하는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선부3동 9개 직능단체장과 박은경 시의원, 김재국 시의원, 김영식 회계과장 등 관련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사건립 추진방향 ▲신축부지 및 청사구성안 ▲향후 추진계획 논의 및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992년에 건립된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는 주택단지 내 위치해 좁은 골목길로 인한 차량불편, 시설 노후화, 주차난 등으로 행정서비스의 질적 저하와 주민불편이 제기돼 왔다.
앞서 선부3동 주민들은 4,500여 명의 주민의견 서명서를 시에 제출하며 달미공원(선부동 1162) 내 행정복지센터, 주민커뮤니티 시설, 실내체육관 기능 등을 통합한 문화복합청사 신축을 시에 요구한 바 있다.
김영식 회계과장은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잘 반영해 행정서비스와 주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통합 공공청사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