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3일 가보주식회사(대표 오승원)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받았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3일 가보주식회사(대표 오승원)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4일 밝혔다.
단원구에 위치한 가보주식회사는 발전, 송전, 변전 등 전력산업 전반에 걸친 제어 감시시스템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전력 기자재 제조 기업으로, 2014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가보주식회사 관계자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작지만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복지국장은 “매년 변함없는 마음으로 이웃을 생각해 주시는 가보주식회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탁받은 후원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병오년 새해 시민 삶의 질 높이는 7대 정책 변화 제시
장현준 / 26.01.1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