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월아산 숲속의 진주(사진=진주시 제공) |
시는 가을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동화 뮤지컬 공연, 로봇 매직 퍼포먼스, 가을 음악회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과 도서관 체험 프로그램, 야외 숲 놀이, 원예 치유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화공연으로는 28일에 달밤엔컴퍼니의 ‘반짝반짝 라푼젤(클래식 가족 뮤지컬)’과 29일 (주)파릇의 ‘늑대 숲 또옹돼지 원정대(가족 뮤지컬)’가 공연된다. 공연은 하루 2회, 회당 100명씩 사전예약을 받는다.
관람 신청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다.
도서관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버려지는 헌 책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팝업책 만들기’와 그림책을 읽고 클레이를 만들어 보는 ‘책읽Go!, 만들Go!’체험을 진행한다.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이들이 자연을 벗 삼아 책을 읽고 상상력을 펼치며 재미있게 책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를 태그해 SNS에 인증한 참가자에게 나만의 미니 정원 만들기, 야외 숲 놀이 & 숲속 사진관, 재미로 보는 타로 이야기 등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로봇 매직 퍼포먼스 ‘옵티머스 프라임 & 범블비의 로봇대전’과 ‘가을 음악회’가 숲속어린이도서관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오색 단풍이 물든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문화공연을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해 산림복지 서비스를 더욱 확대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ihee233@naver.com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세대를 잇는 따뜻한 뿌리, 마포구 서강실뿌리복지센터의 새 출발
프레스뉴스 / 25.12.04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이성룡 의장, 2026년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김동연 경기도지사, “여주 가남 산단 ’27년까지 조성 완료. 기업 유치에도 최선...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최충규 대덕구청장 “신일지구 산업단지 조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5.12.04

충북
옥천군, ‘교동호수 관광명소화사업' 준공으로 새로운 야간관광명소 탄생 예고...
류현주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