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탐앤탐스와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의 사회진출과 자립지원을 위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경기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탐앤탐스는 안산의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정규직 및 파트타이머 채용, 취업지원과 직무교육 및 실습, 멘토링, 직장탐방 등 다양한 직업체험 및 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뜻을 모았다.
대상은 사회적 자립을 준비하고 있으며, 안산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학교 밖 청소년이다.
신청은 안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전화로 신청 후 서류전형→탐앤탐스 본사 면접→신입 직무교육→인근 지역 직영 탐앤탐스 배치→3개월 수습→수습 평가 등의 절차를 거쳐 정규직 전환이 진행된다.
취업연계는 분기별로 진행되며 안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월 진행된 1차 채용에서 2명이 최종 합격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서은경 안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당당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