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기도의회 윤충식·김성남 의원, 지역 현안 해결 방안 논의(사진=경기도의회)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은 3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지역 현안 해결 방안 위해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도비 확보와 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행보로 포천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천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윤충식·김성남 도의원은 해당 지역구 민생 살피기를 비롯해 도비 확보를 위한 관계부서와의 소통은 물론 포천지역 주민·단체들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의정활동에 적극 수렴한다고 전했다.
윤충식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하겠다.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김성남 의원은 “포천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도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여 지역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성포동 지사협, ‘안산 온(溫)이음’ 통합1기 출범
장현준 / 26.01.20

사회
고창군소방발전위원회·리더스산업, 고창군 이웃돕기성금 기탁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경주시, 3월 새학기부터 어린이·청소년 시내버스 요금 무료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영종·청라 인천의 새로운 성장 거점으로 도약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단순 민원 처리 넘어 동반자로” 전북 1기업-1공무원 전담제 제역할‘톡톡’
프레스뉴스 / 26.01.20

연예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류시원 "...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