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남해군이 겨울철 관광 비수기 극복과 독일마을의 계절별 매력 강화를 위해 독일마을 광장 일원에 크리스마스 포토존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My Little Christmas)’를 조성했다. (사진=남해군) |
이번 포토존은 ‘A Page of Christmas in Namhae(남해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한 페이지)’를 주제로, 책 모양의 대형 구조물, 크리스마스 트리, 독일 전통 호두까기 인형 등을 배치해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독일풍 건축물과 어우러진 공간 구성으로 낮과 밤 모두 사진 명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포토존은 가족 단위 여행객, 연인, 어린이 동반 방문객 모두가 머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휴식형 포토 공간으로 마련됐다. 남해군은 이번 조성이 연말연시 관광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는 단순한 장식물이 아니라 방문객 한 사람 한 사람이 주인공이 되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테마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독일마을을 사계절 머물고 싶은 관광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경관 연출은 겨울철 관광객 유입 확대와 체류형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