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 미래를 위해 혁신적인 플랫폼 목표 및 중요성 강조
![]() |
▲경기도의회 김미숙 의원 ‘경기 생성형 AI 데이터플랫폼 사전컨설팅 사업 중간 보고회 참석(사진=경기도의회)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경기도의회 김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 3)은 7월 31일 ‘경기 R&DB 센터’에서 열린 '경기 생성형 AI 데이터플랫폼 사전 컨설팅 사업' 중간 보고회에 참석해 사업의 중요성과 기대효과를 강조했다.
김미숙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이 사업은 경기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계획”이라며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업은 데이터 서비스 통합 플랫폼 구축, 인공지능 검색 서비스 베타테스트, 인공지능 서비스 실증 등을 포함하고 있다.
김미숙 의원은 “이를 통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간 보고회에는 경기도 AI국 관계자, 화성시 관계자, PoC 수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김미숙 의원은 “다양한 전문가들의 참여로 경기도 AI 데이터플랫폼의 성공적인 구축을 위한 중요한 논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미숙 의원은 “경기도의회는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도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며 “이번 사업이 경기도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신상진 성남시장,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진천교육지원청, 2025. 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 특수교육대상학생 ...
프레스뉴스 / 25.10.17
충북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 강사 채용 비리 및 법정 소송으로 논란 확산
장현준 / 25.10.17
사회
예천교육지원청, 2025 2학기 늘봄전담인력 연수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7
정치일반
김민석 총리, 경주에서 APEC 종합 점검회의 주재 및경제인 행사 준비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