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제6회 대한민국 함안 수박축제’ 앞두고 휴게소 시식행사 개최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함안군이 ‘제6회 대한민국 함안 수박축제’를 앞두고 오는 12~13일 이틀간 함안휴게소(순천방향)와 칠서휴게소에서 수박 무료 시식행사를 연다.
![]() |
▲함안군이 ‘제6회 대한민국 함안 수박축제’를 앞두고 오는 12~13일 이틀간 함안휴게소(순천방향)와 칠서휴게소에서 수박 무료 시식행사를 연다. 지난해 사전홍보모습(사진=함안군) |
이번 행사는 전국 유동 인구가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열려, 함안수박의 맛과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미리 알리고 축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사전 홍보 차원에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시원하고 당도 높은 함안수박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축제 정보와 홍보물도 함께 제공된다.
군 관계자는 “봄나들이가 한창인 시기를 겨냥해 수박축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려는 취지”라며 “많은 분들이 휴게소에서 수박을 먼저 맛본 후, 축제 기간에 함안을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함주공원에서 열리는 수박축제는 ▲전국수박품평회 ▲수박 직거래·할인행사 ▲대형 수박화채 나눔 ▲수박 주제관 운영 ▲지역 농특산물 전시·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노사민정협의회, 노사상생 일터혁신 안전문화 2차 캠페인 전개
장현준 / 25.10.17
금융
하나은행,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함께 유산 기부 활성화 및 문화예술 가치 확산에 앞장...
류현주 / 25.10.17
문화
세종시문화관광재단, 한솔동에서 한글 사랑거리 축제 진행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춘천-파르마 자매결연…유럽과 첫 공식 파트너십 ‘주목’
프레스뉴스 / 25.10.17
국회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 2025 경기도 민주화운동 기념사업 자문위원 위촉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