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진주시는 오는 12월 7일~8일까지 양일간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문화행사를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다. (사진=진주시)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월아산 우드랜드를 비롯한 시설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추운 날씨에 대비해 실내에서 진행되는 문화공연은 1·2부로 나눠 오카리나, 팬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캐럴 콘서트와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을 전달하는 그래픽 샌드아트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숲에서 채집한 솔방울과 나무 열매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향꾸러미와 크리스마스 브로치, 트리 오너먼트 등 어린이도 쉽게 만들 수 있는 5가지의 크리스마스 장식품 공예 프로그램으로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이 준비된다.
그 외에도 월아산 가을축제 때 많은 인기를 얻었던 보물찾기와 2025년을 맞이하며 타로로 보는 신년운세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있으며,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콘셉트에 맞춰 빨간색이나 초록색 옷을 입고 오는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귀여운 산타 모자 머리핀을 증정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아산 숲속의 진주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확인 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문화공연은 7일과 8일 총 2회, 회당 100명씩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4일 오전 10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 오셔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월아산 숲속의 진주가 전국 최고 산림휴양 복지시설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철원군 2025년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218억 6천만원 지급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김동연 경기도지사, 프랑스 에어리퀴드사와 반도체소재·수소분야 투자 계획 논의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김영록 전남도지사, “2028년 G20 정상회의 전남 유치 준비하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전세사기 위험 막는다...대전 대덕구, 고3 수험생 대상 ‘맞춤형 부동산 교육’ ...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동해시의회, 제357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민선 8기 나주시 축산정책, 혁신 성과로 새로운 도약 열다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