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초 원정대’ 참여자에 기념품 증정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산청군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미션투어 프로그램 ‘불로초 원정대, 불로초를 찾아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
▲산청군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미션투어 프로그램 ‘불로초 원정대, 불로초를 찾아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산청군) |
2025 산청방문의 해를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에게 동의보감촌을 보다 흥미롭게 소개하고, 지역 고유의 이야기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션투어는 일 300명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오전 9시부터 엑스포 주제관 앞 관광 홍보부스에서 투어 카드를 수령한 뒤,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임무를 완수한 참여자에게는 기념품으로 ‘산 너머 친구들’ 키링과 홀로그램 카드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캐릭터 포토존, SNS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요소가 함께 운영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관광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이 산청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김성제 의왕시장, 시정연설에서 2026년 시정방향 제시... “경쟁력 갖춘 명품도...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