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5일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에서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가 지난 4월 15일에 있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양주시 남면 신암리 3-1번지 외 6필지(총 사업부지 약76,000㎡)현장에서 각계 각층의 내‧외빈 및 관계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뤄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개혁총회 남윤국 총회장 목사의 축사 및 축도를 시작으로, 예비역 대장 김현집 사령관(엘림복지재단 추진위원장)의 축사와 이 사업 주관사인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의 답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차인경 소프라노와 이정환 테너, 정진원 바리톤 등 성악가들의 축하공연으로 참석자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의 착공식 행사로 진행했다.
| ▲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가 지난 4월 15일에 있었다. |
엘림 테마파크는 종교시설 건립사업으로 이 테마파크 건립에는 약 1,700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돼 본관동과 카페테리아, 연수원, 교회, 조각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서울과 경기도 일원의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휴식공간으로 설계된 엘림 테마파크 공원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엘림 테마파크는 하늘정원교회의 이름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왔으며 사업부지 매입과 민원 동의 합의, 건축 관련 모든 인‧허가를 교부받았다.
또, 도시계획도로(중로2-3호선)개설을 위한 실시계획인가를 2021.8. 승인 받아 약 230억 원을 투입, 도로를 개설한 후 양주시에 무상으로 기부 체납하여 인근 시민과 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회 기반시설에도 기여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엘림테마파크 건립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은 이 사업이 완공되면 엘림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사회복지와 선교복지를 통해 사회에 봉사하겠다는 목표와 신념을 갖고 이 사업을 추진해왔다고 사업 경과보고 및 감사 인사에서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어 안 회장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환경과 사회적 역경속에서 많은 고난과 시련에도 오로지 사회복지를 향한 신념으로 지금까지 왔다면서, 앞으로도 이 사회에 소금과 빛이 되는 역할을 하겠다며 소회를 밝히고 자신이 걸어온 힘든 과정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러한 사회복지를 향한 일념으로 사업을 이끌어 온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에 많은 사람들이 격려와 찬사를 보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