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주민과 함께하는 감사의 무대… 시 낭송·퓨전국악 등 다채로운 공연 마련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남해군은 국민체육센터 개관 1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월) 오후 6시, 센터 주차장 앞에서 기념 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남해군은 국민체육센터 개관 1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월) 오후 6시, 센터 주차장 앞에서 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남해군) |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간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온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체육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국민체육센터와 함께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음악 공연과 사진 전시 등으로 꾸며진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시니어 모델 워킹을 시작으로, 최영덕 작가의 시 낭송, 가수 김나현의 대중가요 무대, 퓨전국악 팀 ‘새아씨와 풍류모리’, K-pop 밴드 ‘지운밴드’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남해군 국민체육센터는 지난 2015년 6월 개관해 수영장, 헬스장, 다목적체육관, 평생학습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하루 평균 500~700여 명이 이용하는 대표 공공 체육시설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자신을 사랑하라
이경희 / 25.10.15
사회
달성 교육 문제, 현장에서 답 찾는다 ‘교육현안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5
국회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해피누리노인복지관 새단장 기념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