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누구나 함께하는 안산시민합창제 합창단(팀) 모집 포스터(사진=안양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안산시립합창단은 다음 달 11일까지 ‘누구나 함께하는 안산시민합창제’에서 함께 무대에 오를 온 가족 합창팀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8월 30일 개최되는 ‘누구나 함께하는 안산시민합창제’는 안산시립합창단 기획공연인 ‘안산, 즐거움을 노래하다 Ⅷ’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시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합창으로 하나되는 특별 기획공연이다. 올해 8년째를 맞아 매년 주목받고 있는 참여형 합창 페스티벌이다.
안산시민 중 가족·직장·학교·친구 등 10명~40명 이내의 인원으로 구성된 합창팀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존에 활동 중인 아마추어 합창단 외에도 새롭게 결성돼 공연을 희망하는 팀이나, 경찰·소방·아동·시니어 등 특별한 콘셉트를 가진 팀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7월 11일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고, 7개 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7월 17일 안산시청과 안산시립예술단 누리집에서 확정된 합창단이 발표되며, 선정 후에는 안산시립합창단이 직접 멘토링해 무대에 오르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합창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홍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합창은 서로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가장 따뜻한 예술”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예술로 모두가 연결되는 경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병오년 새해 시민 삶의 질 높이는 7대 정책 변화 제시
장현준 / 26.01.17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