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천시(시장 박동식)는 오는 10월 16일 사천읍시장 공영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제15회 사천읍시장 가을 신바람 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사천시) |
사천읍시장 상인회(회장 박승배)가 주최하고 사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상인·시민 간 소통을 목표로 마련됐다. 축제는 오후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공연과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막식 무대에서는 문아카데미의 고고장구 공연을 비롯해 황혜림, 채수빈, 김유화, 빅맨싱어즈(팝페라), 오드리걸즈 등 초청 가수들이 흥겨운 무대를 선사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사천읍시장의 명물인 국수를 주제로 한 ‘국수 빨리 먹기 대회’, 시민 참여형 ‘장터 노래자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사천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와 상권 회복의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승배 사천읍시장 상인회장은 “올해로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상인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주차장 확장 등 환경 개선으로 이용이 훨씬 편리해진 만큼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방문해 즐겁게 머물다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