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철진 안산제7선거구 (고잔동.초지동) 민주당 도의원후보 확정(사진=김철진 후보)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안산의 더불어 민주당 도의원 당내경선이 가장 치열한 제7선거구(고잔동.초지동)에서 김철진 전 안산시의원이 승리하면서 민주당 후보로 확정되었다.
김철진후보는 3선의 안산시의회 김동수 시의원과 윤오일, 이충헌과 치룬 4인 경선에서 조직력을 과시하며 경선에 통과하면서 국민의 힘. 염정우 후보와 본선을 치르게 되었다.
김철진 후보는 안산시의원 의정경험과 안산시 시민소통위원회 전문위원으로의 행정경험, 안산시체육회의 사무국장을 겪으면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또한 김철진 후보는 단원을지역위원회(김남국 국회의원)의 비전발표회에서도 준비된 후보로서의 실력을 발휘하여 민주당의 지지자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김철진 후보는 경선 통과를 계기로 당심을 민심으로 확산하여 6.1지방선거 본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