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상공인 결집과 경제 활성화 다짐
김옥진 회장 취임으로 상권 재도약 기대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하동군은 11월 14일 소상공인민원지원센터에서 ‘2025년 하동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와 ‘제3대 하동군소상공인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옥진 회장 취임으로 상권 재도약 기대
![]() |
| ▲하동군은 11월 14일 소상공인민원지원센터에서 ‘2025년 하동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와 ‘제3대 하동군소상공인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하동군) |
행사에는 하승철 군수, 도·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연합회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소상공인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지역경제 재도약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상공인 육성 유공자 표창과 함께 김옥진 제3대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되었으며, 교체된 회장단은 앞으로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김옥진 회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모두가 뒤처지지 않는 든든한 연합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승철 군수는 “소상공인은 하동 경제의 뿌리이자 지역 공동체를 지탱하는 힘”이라며 “소상공인이 안심하고 사업할 수 있도록 실질적 지원 정책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들의 결속을 다지고 지역경제 활성화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지구 5바퀴 비행하며 100조+ 투자유치한 김동연 지사 투자기업대표, "...
프레스뉴스 / 25.12.01

조간신문 브리핑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상처입은 당신에게
이경희 / 25.12.01

사회
대구 중구, 산림청 ‘2025 녹색도시 우수사례’ 공모서 학교숲 분야 최우수상 수...
프레스뉴스 / 25.11.30

문화
울산시중구, ‘연말 분위기 물씬’…빛으로 물든 원도심!
프레스뉴스 / 25.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