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화 산청군수가 2일, 경남도 주관 ‘경남 구석구석 여행하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산청 관광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호소했다. (사진=산청군) |
이승화 산청군수가 2일, 경남도 주관 ‘경남 구석구석 여행하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산청 관광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호소했다.
이번 캠페인은 침체된 지역 관광과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마련된 도 차원의 프로젝트다. 도내 시장·군수와 공공기관장 등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며, 이 군수는 함양군수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다.
이날 이 군수는 황매산 철쭉제가 한창인 행사장을 찾아 직접 시민들과 함께하며 산청을 알렸다. 특히 “산청을 방문해 축제와 관광지를 누리는 것이 곧 산청을 돕는 일”이라며 “방문객의 발걸음 하나하나가 지역에 큰 힘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2025 산청방문의 해’를 앞두고, 황매산 철쭉제와 남사예담촌, 동의보감촌 등 산청의 주요 관광자원을 언급하며 “이제 다시 일어서는 산청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이승화 군수는 다음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로 진주시장과 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장을 지목했다.
한편 산청군은 지역경제 회복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산청으로 착한 발걸음, 모두 함께 해주세요!’ 관광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심민섭 장성군의회의장,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챌린지’ 동참
프레스뉴스 / 25.10.15
경제일반
이복원 경제부지사, 충북과학기술혁신원 방문... 과학기술 혁신 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10.15
문화
식품의약품안전처, 알가공업 시설기준 완화 등 합리적인 제도 개선 추진
프레스뉴스 / 2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