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안군청사 전경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향우민 여러분!
새 희망을 품은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신안군은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국립갯벌 세계유산 보전본부 유치, 4,200억원의 국도비 예산 확보,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 대통령상,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무총리상, 기초생활보장분야 평가 국무총리상 수상 등 빛을 발휘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매 순간 신안군정을 믿고 격려해주신 군민 여러분, 향우민 여러분과 신안군의회 의원님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도 신안군은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섬에 사는 것이 자랑스러운 신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문화예술이 꽃피는 섬 조성, 사계절 꽃피는 섬 추진, 친환경 고소득 전략사업 집중 육성, 기후변화에 선제 대응하는 해양생태 조성 등 군민이 잘사는 신안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향우민 여러분!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을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