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크가 보험료 전액 부담, 손님 실질적인 혜택 제공 위해 가입 절차 및 추가 비용 無
![]() |
| ▲핀크,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 맞이 『명절 선물 & 세뱃돈』 증정 이벤트 실시(사진=핀크)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하나금융그룹의 생활금융 플랫폼 핀크(Finnq, 대표 장일호)가 2026년 병오년(丙午) 새해를 맞아 손님을 위한 「명절 선물 & 세뱃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명절 선물 & 세뱃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핀크는 추첨을 통해 현금성 리워드인 ‘세뱃돈’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 속 다양한 사고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일상 안심 케어’ 서비스를 함께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핀크는 이용 손님이 조건 충족 시 추첨을 통해 ▲1등 핀크머니 100만원(1명), ▲2등 2026년을 기념한 핀크머니 2026원(499명)을 증정키로 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의 ‘명절 선물’로 제공되는 ‘일상 안심 케어’는 별도의 보험가입 절차나 추가 비용 없이 핀크 앱 내 서비스 이용 동의만으로 즉시 적용되는 서비스로, 핀크가 보험료를 전액 부담한다.
이를 통해 손님은 비용 부담 없이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한 재해 상해 ▲일상생활 중 폭력 피해 ▲식중독으로 인한 입원 ▲특정 감염병 진단 등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 위험에 대해 1년 간 최대 1000만원까지 무료로 보호 받을 수 있다.
장일호 핀크 대표는 “핀크는 금융 서비스 제공을 넘어, 손님이 일상에서도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고민해 왔다”며, “이번 새해 맞이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께 금전적인 혜택은 물론, 생활 속 안심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2026년도 제1회 연구활동 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강보선 / 26.02.13

국회
경기도의회, 2026년도 제1회 연구활동 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2.13

사회
아산시, 제65회 성웅 이순신축제 실무추진단 본격 출범
프레스뉴스 / 26.02.13

문화
제주관광공사, 국내·외 트레일러너, 제주 오름을 주목한다!
프레스뉴스 / 26.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