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생활체육 저변 확대… 남자부 와룡에듀, 여자부 남해꿀단지 우승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사천시배구협회(회장 김경희)는 지난 6일 사천체육관과 사천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9회 사천시장기 남녀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
| ▲사천시배구협회(회장 김경희)는 지난 6일 사천체육관과 사천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9회 사천시장기 남녀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사천시) |
이번 대회에는 남자부 7팀, 여자부 4팀 등 총 11개 팀, 15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선수들은 역동적인 스파이크와 정교한 토스, 안정적인 리시브를 선보이며 관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 현장을 찾은 박동식 사천시장은 “배구는 팀워크와 집중력이 중요한 종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활성화로 건강한 사천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남자부 우승은 와룡에듀, 여자부는 남해꿀단지가 각각 차지했다. 김경희 협회장은 “선수들의 열정적인 경기력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배구 발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사천시는 시 통합 30주년과 사천방문의 해를 맞아 이번 대회를 계기로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시민 건강 증진, 공동체 화합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